
다채로운 사원. 활기찬 거리. 맛있는 음식.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 첸나이에서의 휴가는 이 모든 걸 만날 수 있습니다.
첸나이 여행은 여행자님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겁니다. 상징적인 카팔리슈와라르 사원 같은 장소에서 발이 피로해지면, 이제 해변에서 시간을 보낼 때입니다. 여행 계획에 참고하기 좋은, 첸나이에서 가볼 만한 해변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첸나이에서 기대하는 것
사원, 레스토랑, 해변
첸나이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이 거대하고 분주한 도시는 타밀 나두의 주도예요. 영국령 인도 시대의 유럽식 교회와 건물과 함께 전통 드라비다형으로 지어진 우수한 식사 공간과 다채로운 고대 사원을 만나볼 수 있어요. 게다가 이곳의 해변은 인도 최고의 해변 중 하나입니다. 동해안 도로(ECR)를 따라 도시를 벗어나 입이 떡 벌어지는 바다의 전경을 감상하고 모래사장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서핑을 즐겨보세요. 아니면 멀리 갈 것 없이 가까이 머물면서 상징적인 마리나 해변에 가보세요.

첸나이 여행 예약하기
첸나이로 휴가를 떠나야 하는 이유
첫 번째 이유는 마리나 해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도시 해변 중 하나이자 첸나이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이죠. 첸나이의 현지인들은 관광객과 함께 섞여 모래 위에서 크리켓 게임을 하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씻어냅니다. 도시 외곽에서 더 많은 사원을 만나보고 싶다면 마하발리푸람 해변으로 가보세요. VGP 골든 비치의 ECR을 따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고요한 니랜카라이 해변에 숨겨진 보석에서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답니다.
11월부터 2월 사이에 방문하면 첸나이의 악명 높은 더위와 습도를 피해 20도 중반의 기온을 만끽할 수 있어요. 그리고 군침이 도는 첸나이의 길거리 음식도 놓칠 수 없죠. 네이 포디 도사, 바다 파브, 아소는 꼭 먹어봐야 해요.

첸나이 최고의 해변 6곳
첸나이 안팎에서 가장 사랑받는 해변 6곳입니다.
마리나 해변
세계에서 가장 긴 도시 해변 중 하나

첸나이 중심부에서 약 4.5km
마리나 해변은 첸나이의 현지인과 모든 방문객의 마음속에 특별한 장소로 남는 곳입니다. 벵골만을 따라 약 13km에 걸쳐 뻗은 이곳은 출렁이는 파도와 파란 하늘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도시 해변이죠. 일찍 일어나서 일출 때 가거나 일몰에 가본다면 벵골만의 극적인 색채를 감상할 수 있어요. 낮에는 해변에서 크리켓을 하고, 아이들이 있다면 다 같이 산책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그리고 길거리 음식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답니다.
엘리엇 해변
힙하고 쿨한 스팟

첸나이 중심부에서 약 13km
마리나 해변보다 살짝 더 조용한 이 모래해변은 번화하고 힙한 베산트 나가르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화로운 모래밭은 야자수로 장식되어 있고, 바다에서 가까운 거리에는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바와 더불어 활기가 넘치는 음식 가판대가 있어요. 해변에서 긴 산책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죠. 락슈미 여신을 섬기는 애쉬탈라카시미 사원과 벨란카니 교회와 슈미트 기념관도 들러 보세요.

마하발리푸람 해변
역사의 안식처

첸나이에서 약 58km
첸나이에서 남쪽으로 약 58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현지인들은 마말라푸람이라고 부르는 마하발리푸람 해변은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천국이에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향하는 길에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8세기 해안 사원의 멋진 장관과 암석 조각상 및 라타 사원을 만나보세요. 이곳에서 파도를 타려면 수영 선수로서 약간의 힘이 필요해요. 윈드서핑도 인기 있습니다.
코브롱 해변(코발람 해변)
서퍼들의 성지

첸나이에서 약 40km
경치가 좋은 ECR을 따라 첸나이에서 남쪽으로 약 40km 떨어진 코브롱 해변은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난 고요한 곳입니다. 부드러운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이 시선을 사로잡고, 편안한 분위기는 해변에서의 멋진 하루를 선사해요. 모래 위에서 몸을 쭉 뻗고 바다에 몸을 담그면 마치 천국에 있는 듯한 기분이죠. 서핑을 좋아한다면 첸나이 근처의 바로 이 해변에서 최고의 파도를 즐길 수 있어요. 매년 열리는 서핑 축제인 코브롱 포인트 페스티벌도 있답니다.
VGP 골든 비치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곳

첸나이에서 약 23km
아름다운 ECR을 따라 자리한 골든 비치는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놀이공원과 해변 조합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놀이 기구와 게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깨끗한 황금빛 모래, 멋진 풍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많은 해변 레스토랑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니랜카라이 해변
평화롭고 호젓한 곳

첸나이에서 약 20km
관광객 인파로부터 벗어나 호젓하고 평화로운 곳을 찾고 있다면 이 해변으로 오세요. 깨끗한 모래사장,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 반짝이는 벵골만의 끝없이 이어지는 풍경이 영혼을 채웁니다. 바다가 자국을 남기는 모래를 따라 긴 산책을 하거나, 명상이나 요가를 하거나, 몸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면, 이 숨겨진 보석 같은 해변을 찾아보세요. 정말 충만한 경험이죠.

최고의 여행 팁:
대중교통이나 승차 공유 서비스 앱을 이용하여 첸나이의 교통 혼잡을 피하세요.

가벼운 면 재질의 옷과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야 더위와 습기를 이겨낼 수 있어요.

진정한 첸나이의 맛을 느끼려면 도사와 필터 커피 같은 현지 별미를 맛봐야죠.
마리나 해변에서 현지인들과 함께 휴식을 가져보세요. ECR을 따라 여행하세요. 그리고 첸나이가 자랑하는 모든 걸 경험해 보세요. 그럼, 이 꿈의 휴양지로의 여행은 언제 예약하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