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메라, 스노클링 장비, 수영복을 챙기세요. 아루바 최고의 해변을 찾아왔습니다.
해변을 좋아하시나요? 아루바와 사랑에 빠지게 될 거예요. 해변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든 이 카리브해 섬 휴양지에 푹 빠질 겁니다.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베이비 비치가 있고, 눈부신 모래사장이 펼쳐진 팜 비치가 있고, 섬 어디에서나 기억에 남을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죠.
아루바의 해변으로 가요
아루바의 해변은 이 섬에서의 삶을 보여줍니다. 현지인들은 드넓게 펼쳐진 모래사장에서 수영하고, 산책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우죠. 아루바에서 나만의 안식처를 찾게 될 거예요.
아루바는 길이가 32km에 폭이 10km에 불과한 섬이므로 쉽게 돌아다니며 매일 새로운 해변을 발견할 수 있어요. 차를 렌트하는 게 좋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택시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원하는 대로 이동할 수 있으니까요. 숨겨진 보석 같은 해변이나 조용한 만을 우연히 발견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아루바에는 즐길 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서프사이드 비치와 베이비 비치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아요. 이글 비치는 세계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되었으며, 아라시, 말목, 보카 카탈리나 비치에서의 스노클링도 놓칠 수 없죠. 르네상스 아루바 리조트에 포함된 플라밍고 비치에 가면 플라밍고도 볼 수 있어요. 하루 숙박 비용은 약 130달러로, 플라밍고를 좋아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아루바에서 나만의 안식처를 찾아보세요.

아루바 최고의 해변 8곳
아루바 최고의 해변 8곳 중에서 나만의 천국을 찾아보세요. 가족 친화적인 해변부터, 스노클링 스팟, 수상 스포츠와 잊지 못할 풍경까지 모든 게 있습니다.
베이비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공항에서 동쪽으로 약 23km 떨어져 있어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베이비 비치는 섬 최고의 가족 해변 중 하나입니다. 맑은 청록색 바다는 보통 무릎에서 허리까지 오는 깊이이며, 인공 방파제가 있어 거친 파도를 막아줘요. 물이 얕아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스노클링을 하고 가족과 함께 모래사장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현지인 팁: 만 끝으로 갈수록 조류가 강해지고 수심도 깊어집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 때는 이쪽과 거리를 두세요.
서프사이드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공항에서 단 4km 떨어져 있어 차로 10분 거리인 서프사이드 비치는 가족 여행에 이상적이에요. 물은 얕고 잔잔하며, 해변 바와 레스토랑도 있죠. 우산도 빌릴 수 있고 오랑예스타트 시내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팜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백사장과 청록색 바다를 자랑하는 약 3.2km 길이의 이 해변은 주요 고층 리조트 앞에 위치해 있어 인기 있는 관광지예요. 여기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많습니다. 수영, 태닝, 모래사장에서의 휴식과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해변 바와 레스토랑도 있어요. 모든 면에서 럭셔리함을 누릴 수 있는 곳이죠. 모래사장에서 칵테일 한잔하고 싶나요? 바로 여기에요. 아니면 편안한 마사지는 어때요? 모두 준비돼 있죠. 해변가를 따라 보도가 길게 이어져 있어 산책하기 완벽해요. 공항에서 약 9km 떨어져 있고 차로 20분 거리입니다.
이글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렌터카를 타고 공항에서부터 15분(8km)을 달려 천국의 해변으로 오세요. 이글 비치는 카리브해에서, 그리고 세계에서 최고의 해변으로 뽑혀온 곳이에요. 새하얗게 펼쳐진 모래, 맑은 청록빛 바다, 그리고 태양을 피할 수 있는 팔라파들이 있어요. 경치가 다 했죠. 아루바에서 가장 많은 사진이 찍히는 포포티 나무(현재는 보호 중)도 여기에 있고, 바다거북의 보금자리이기도 해요.
아라시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아라시 비치는 섬의 북서쪽 가장 끝에 있는 해변으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죠. 이곳은 카리브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노클링 스팟이니 스노클링 장비 챙기는 걸 잊지 마세요. 조류는 잔잔하고, 물은 맑으며, 해양 생물이 많아요. 다채로운 물고기와 바다거북을 만날 수 있죠. 스노클링 후에는 팔라파의 그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공항에서 12km 거리에 있어 차로 25분이 걸려요.

만체보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이글 비치의 바로 뒤에는 섬의 가장 서쪽에 위치한 만체보 비치가 있어요. 넓게 펼쳐진 모래사장은 해류가 만나는 곳이라 파도가 좋아요. 물론 잔잔한 지역도 있죠. 만체보 비치 리조트 바로 앞에 있지만 모래사장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공항에서 단 8km 떨어져 있고 차로 15분 거리에요.
현지인 팁: 현지 바에서 즐기는 해피 아워를 놓치지 마세요. 럼 펀치는 어때요?
말목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피셔맨스 헛과 트레스 트라피 비치 사이의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말목 비치에는 좁은 바위 길이 있어 스노클링과 낚시에 이상적이에요. 얕고 맑으며 따뜻한 바다는 스노클러에게 진정한 매력을 선사하죠. 작은 자갈로 덮인 백사장은 공항에서 단 11km 떨어져 있어 차로 약 20분 거리에요.
현지인 팁: 스노클링을 즐기고 일몰을 감상하세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죠.
보카 카탈리나 비치

공항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곳
말목과 아라시 비치 사이에 있는 이 아름답고 작은 해변은 공항에서 북쪽으로 12km 거리에 있어요.(차로 25분 소요) 물이 얕고 해양생물이 많아 기억에 남을 스노클링을 경험할 수 있어요. 가끔 쌍동선이 떠있기도 하지만, 비교적 조용한 만이에요. 바로 앞바다에서 침몰한 독일의 난파선, 안틸라를 볼 수 있지만, 수영해서 가기는 좀 멀어요.
현지인 팁: 아침이나 바람과 조류가 조금 더 잔잔한 시간에 오는 게 좋아요.

아루바 여행을 위한 주요 팁

자동차를 렌트하세요. 해변가에 머물더라도 렌터카를 이용하면 원하는 때에 유연하게 아루바 최고의 해변을 둘러볼 수 있어요.

미국 달러를 챙겨오세요. 모든 곳에서 아루바 플로린과 달러 둘 다 받아줍니다. ATM에서 달러를 인출할 수도 있죠.

카리브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해요. 아루바는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햇빛이 강하지 않을 거라고 착각하면 안 돼요. 해가 최고로 강한 적도가 가까이에 있어요.
아루바의 보물들을 알게 되었으니, 곧 따뜻한 카리브해 바닷물이 발가락을 간지럽히고, 야자수 아래 모래에 누워 휴식하고 계시겠네요. 천국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