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서지는 파도. 몽환적인 오션 뷰. 스타일리시한 모래사장 위 비치클럽. 여행자들은 발리 최고의 해변을 꿈꾸죠.
스미냑에서 보내는 오후. 짐바란에서 방금 잡아온 조개. 검은 모래의 짱구 해변에서 매혹적인 서핑. 어디를 가든 맛볼 수 있는 차가운 빈탕 맥주와 신선한 코코넛 셰이크. 발리의 해변은 모든 취향을 충족시켜요.
발리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서핑과 모래
온화한 열대 바다에 씨앗처럼 흩어져 있는 인도네시아에는 18,000개 이상의 섬이 있어요. 일부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아주 작은 크기죠. 또 다른 일부는 황량한 백사장과 이상한 호텔이 있고 부서지는 파도로 가득할 뿐이에요. 그럼에도 발리는 분명히 최고의 인기 장소죠. 사나운 밤과 거친 파도, 고요한 해변의 낮이나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을 찾고 있다면 언제나 아름다운 발리로 돌아오게 됩니다. 변화무쌍한 파란색과 녹색이 길고 거칠게 펼쳐진 모래를 길들이는 곳이죠. 거의 모든 곳에서 자유로운 즐거움, 영성, 모험을 만날 수 있어요. 복숭앗빛 일몰과 함께 오션 뷰도 볼 수 있고요.

발리 해변 가이드
자유로운 영혼과 햇빛을 즐기는 사람들
신들의 섬은 녹색의 고요한 논, 바람이 부는 호텔, 몰아치는 파도를 떠올리게 합니다. 쾌락과 즐거움을 좇아 꾸미지 않은 사람들이 모이는, 마치 에덴동산 같은 여행자들을 위한 유토피아입니다. 사람들은 서핑하고, 일광욕을 하고,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모여들고, 가볼 만한 곳이 수십 곳이에요. 발리는 화산 섬이라 많은 해변이 검은색이거나 회색빛을 띠고 있지만, 발리의 전체적인 아름다움과 눈부신 일몰을 해치지는 않아요. 더 좋은 점이 있을까요? 발리는 기온이 약 30°C로 일년 내내 아름다워요. 공식적인 우기는 10월~3월이지만 여전히 화창한 날이 많죠. 건기는 4월~9월이며, 특히 6월, 7월, 8월에는 호텔 요금과 항공권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해요.
그리고 발리는 백팩커를 포함해 모든 걸 저렴하게 소비하려는 여행객을 위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또는 아주 럭셔리하게 여행할 수도 있죠. 인기 있는 해변 주변에는 호텔, 호스텔, 최첨단 리조트가 있어요. 일부 시설에는 전용 해변이 있고, 다른 일부 시설에는 수영하는 사람들이 물에 발을 담글 수 있는 짙은 녹색 수영장이 있어요.

발리 최고의 해변 6곳
신들의 섬에 도착해 모든 해변 용품을 챙겼지만, 전형적인 발리 해변 체험을 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섬을 샅샅이 뒤져 발리 최고의 해변을 소개하는 완벽한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꾸따 비치
최고의 관광 명소

덴파사르 공항: 약 5km
마치 발리 관광 본부처럼 느껴지는 이곳은 맥주, 바비큐 치킨을 나눠주는 행상인과 선베드를 빌려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여행객, 신선한 파도를 즐기는 서퍼로 가득해요. 어두워질 때까지 이곳을 떠나지 마세요. 일몰은 그야말로 이번 여행에서 전설적인 순간이 될 거예요.
스미냑 비치
어른들의 파티

덴파사르 공항: 약 9km
꾸따에서 북쪽으로 길게 위치한 스미냑의 분위기는 보다 부드럽고 쿨해요. 여행객은 스타일리시한 비치클럽에서 길고 정신없는 오후를 보내죠. 호화로운 호텔이 줄지어 있고 모래사장 위에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어 섬의 유명한 파티 스타일을 어른스럽게 재현한 곳이에요. 모든 얼음 칵테일, 수많은 파라솔, 황홀한 발레아릭 비트와 푸른 보석 같은 수영장이 있죠.

누사두아 해변
꿈의 해변

덴파사르 공항: 약 9.5km
발리의 남쪽 끝에 위치한 누사두아는 상상 속에 있던 발리 해변입니다. 따뜻한 청록색 바다, 그리고 바닷물에 의해 부드러워진 약 3km의 하얀 모래밭은 이곳에 예쁘게 자리 잡은 고급 리조트들에 의해 완벽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가족 전용으로 제공되는 해변으로 내려가 푸른 바다를 즐기세요. 서퍼들은 보드 위에 서서 어깨로 내리쬐는 햇볕을 맞으며 완벽한 파도를 기다립니다.
사누르 해변
정통 인도네시아

덴파사르 공항: 약 16km
섬의 남쪽 해안에 있는 꿈같은 5km 해변에는 꾸밈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꾸따와 세련된 매력의 누사두아와는 다르게 차갑고 절제된 분위기를 풍겨요. 여행객들은 나무 보트 옆에 앉아 누사 렘봉안 섬으로 향하는 길에 칠흑 같은 파도를 볼 수 있어요.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은 빈탕과 신선한 코코넛 주스로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에 바다에서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 있고요.
짐바란 베이 비치
해산물 명소

덴파사르 공항: 약 9.3km
잔잔한 파도와 견줄 데 없는 일몰은 남부 해안에 있는 이 해변의 즐거움 중 시작에 불과합니다. 짐바란이 유명한 이유는 해안을 따라 늘어선 해산물 레스토랑이에요. 밤이 되면 주방마다 당일에 잡은 해산물로 요리하기 위해 그릴에 불을 지피면서 두터운 바비큐 연기가 금빛 모래 위로 피어오르죠. 접이식 테이블에 둘러앉아 해산물을 맘껏 드세요.

에코 비치(짱구)
서퍼들의 천국

덴사파르 공항: 약 18.5km
이 서퍼들의 천국은 최근 몇 년 동안 발리로 몰려든 디지털 유목민과 외지인들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인기에도 불구하고 짱구의 산뜻한 풍경은, 햇살 가득한 검은 모래, 녹색 주스를 마시면서 노트북을 두드리는 서핑 여행객들 사이에서 여전히 돋보입니다. 서핑은 어떨까요? 거품이 많고 스릴 넘치는 파도 때문에 열렬한 서퍼들마저도 시험하게 됩니다.

여행 팁:
스쿠터를 빌려 빠르고 손쉽게 발리를 둘러보세요.

가볍게 짐을 챙기고, 편안한 비치웨어, 자외선 차단제, 모자를 가져오세요.

바다에서 수영할 때는 강한 조류와 만조에 주의해야 해요.
푸른 바다. 거품이 많은 파도. 황홀한 해변 휴양지. 발리의 해변은 자유로운 영혼과 햇빛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모래 놀이터예요. 예약할 시간이에요.
발리